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새해에는 단 하나만을 _ 박노해

아침의 시 한 편_좋은글, 일기

by 시 쓰는 마케터 2022. 1. 6. 08:38

본문

 

 

새해에는 단 하나만을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박노해

 

 

새해에는 단 하나만을 바라기를

 

단 하나의 새로운 만남을

단 하나의 새로운 독서를

단 하나의 새로운 물건을

단 하나의 새로운 장소를

단 하나의 새로운 감동을

마주하고 경험하고 되어가기를

 

그 인연으로 하여 나에게는

 

단 하나의 결정적 단념을

단 하나의 결정적 극복을

단 하나의 결정적 변경을

결단하고 성찰하고 나아가기를

 

새로운 인연과 새로운 경이가

내가 해오던 일들을 새롭게 빛내고

하루하루의 반복에 의미를 더하고

분투해온 것들을 생생하게 하기를

 

그리하여 새해에는 

또 다른 나를 낳아가게 하기를

 

 

* 2022년 1월 6일 목요일입니다.

너무 많은 것을 원하면 하나도 얻을 수 없는 법입니다.

선택과 집중으로 하나만이라도 실천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.

 

홍승환 드림

 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