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여름 일기 _ 이해인

아침의 시 한 편_좋은글, 일기

by 시 쓰는 마케터 2019. 7. 8. 09:05

본문

 

여름 일기

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해인



여름엔
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
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
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
나를 빨아 널고 싶다

여름엔
햇볕에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
향기로운 매일을 가꾸며
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
땀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
뜨겁게 살고 싶다

여름엔
꼭 한 번 바다에 가고 싶다
바다에 가서
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 온
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
침묵으로 엎디어 기도하는 그에게서
살아가는 법을 배워 오고 싶다

 

 

* 2019년 7월 9일 월요일입니다.

여름다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.

무더위 건강 챙기시고 한 주의 시작 힘차게 출발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홍승환 드림

 

관련글 더보기